장바구니 0
₩0

만화로 읽는 아미따경

재고 있음
  0
SKU
9791187305033
특별 가격 ₩10,800 일반 가격 ₩12,000
160쪽/A5
렌쟈즈/서길수/맑은나라

''
책소개

책소개
만화로 읽는 『아미따경』은 64쪽부터는 관징 스님의 『극락세계 여행기』가 실려 있다. 옮긴이인 서길수 박사가 이 이야기를 읽은 것은 2008년 7월이다. 1990년부터 ‘나를 보는 관법’과 반야경 위주로 공부하던 옮긴이가 2008년 염불수행를 새로 시작하면서 염불(정토)과 관법(선)을 함께 수행하기 시작하였다. 이때 염불과 선을 함께 닦는 관징 스님의 ‘정토선(淨土禪)’을 처음 만나게 되었다.

저자소개
렌쟈즈

저자 : 렌쟈즈
저자 렌쟈즈(蓮歌子)는 본디 성은 이(李)씨. 갖가지 문예창작을 아주 좋아해서 많은 노래를 짓고 여러 해 민요를 부르고 음반을 내고 소설을 썼다. 게다가 영화를 각색ㆍ연출하고 만화를 창작하는 등 다재다능한 면모로 창작활동을 해온 작가이다.
29살 어느 해 뜻밖에 인생의 중대한 역경을 만나 삶에 대한 답을 찾기 위해 4년 세월 남새밥(菜食)만 먹고 여러 가지 큰 원을 세운 뒤_ 여러 해 겪어 알게 된 것을 정리하고 선지식의 도움을 더해_ 〈만화로 읽은 불교경전〉 시리즈를 지었다. 이 불교만화 시리즈(전 20권)를 통하여 보다 넓은 사람의 체험을 함께 나누고_ 불교 공부를 하려는 분들이 겪는 숱한 헛걸음을 줄일 수 있기를 발원했다.

역자 : 서길수
역자 서길수 (박사)는 대학에서 30년 넘게 경제사를 강의하고_ 고구려연구회를 창립하여 고구려사 연구에 힘썼으며_ 세계에스페란토협회 임원을 맡아 75개국을 여행한 원로 학자다. 평소에 ‘늘 놓치지 않고 보는’ 공부를 하다가_ 2009년 정년퇴임하자 모든 것 내려놓고 강원도 산사에 들어가 3년간 산문을 나오지 않고 관법과 염불수행을 했다. 2012년 하산하여 맑은나라 불교연구회를 창립_ 계속 닦아나가며 틈나는 대로 정토 관련 집필을 하고 있다. 〈극락과 정토선〉_ 〈극락 가는 사람들〉_ 〈정토와 선〉_ 〈아미따경〉_ 〈극락과 염불〉_ 〈아미타불 48대원〉_ 〈행복한 죽음을 위한 조념염불법〉 등을 출간하였다.

목차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리뷰만화로 읽는 아미따경

Q1 주문결제 후 주문 취소시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신용카드 환불
고객님의 신용카드로 결제 후, 부분적인 주문취소 시에는 취소금액을 제외한 금액만큼 신용카드 재승인을 하셔야 주문이 정상 처리됩니다.

은행입금(무통장) 환불
고객님이 은행으로 입금하신 후, 환불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1:1 문의를 이용해서 환급받을 계좌를 입력한 후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환급은 근무일 기준 다음날 오후에 환급 됩니다.


Q2 반품완료 후 어떻게 환불 받을 수 있나요?

반품 완료 시점은 반품 요청하신 상품을 택배 기사를 통해 맞교환 하거나 직접 반송처리하셔서 물류센터로 도착되어 확인하는 시점을 의미합니다.
고객님께서 반품한 상품을 확인한 즉시 반품예정이 확인되어 완료 처리가 됩니다.

이때 고객님께 반품완료 메일로 안내해 드리며, 이는 '마이페이지>주문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신용카드
전체 반품의 환불일 경우 반품 확정된 다음날로부터 일주일 이내 해당 카드사로 취소확인이 가능합니다.
부분 반품의 환불일 경우
취소금액을 제외한 금액만큼 신용카드 재승인을 하셔야 주문이 정상 처리 됩니다.

2.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전체 반품, 반품 상품의 환불 모두 반품 완료 되어진 날 환불 처리되는 것이 원칙입니다.
통장 환불처리는 환불 요청 후 업무기준일
다음 날 오후 6시 이후로 해당 계좌로 입금됩니다.


Q3 적립금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반품완료시점에서 적립금으로 바로 환불 처리 됩니다.